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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부하는 진희
Today I Learned ! 가상의 상태에서 컴포넌트의 유연성을 높이는 다양한 속성 Variant (변형) : 컴포넌트의 여러 버전마스터 컴포넌트 선택 -> 프로퍼티스 + -> 배리언츠 클릭 -> 속성값 입력 -> 버튼 수정-> Auto Layout 으로 자동 정렬 - Priority : Primary (중요버튼) / Secondary (덜 중요한 버튼) / Tertiary (회색조 버튼)- Size : Largre (Title/18) / Small (Title/14) -> 패딩값, 래디어스 조정 (4배수)- State : 호버값 (마우스를 버튼에 올려놓았을 때) Default / Pressed (명도 진하게)Boolean (참/거짓) : 컴포넌트의 특정 요소를 보이거나 ..
Today I Learned !파운데이션을 조합해서 만든 UI의 구성품 (UI 블록) 원본이자 기준이 되는 컴포넌트수정 : 마스터 컴포넌트를 수정하면 인스턴스들에 자동으로 반영됨.일관성 : 디자인 요소를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줌마스터 컴포넌트의 복제본마스터 컴포넌트의 속성을 물려받지만, 개별적으로 수정할 수 있음.다만 인스턴스를 수정할 경우, 마스터 컴포넌트에서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반영되지 않음!
Today I Learned !피그마 실습하기 UI를 구성하는 기초 재료Color / Radius / Spacing / Font / Icon 디자인에서 사용할 색상을 모아두는 팔레트① Primary Color (포인트컬러)② Background Color (배경색)③ Secondary Color (서브컬러) / Tertiary Color (서브서브컬러) 컬러정하기커뮤니티 -> Coolers 검색 -> Open it (즐겨찾기) -> Plug-in 열기 -> 색상 Pick컬러칩 만들기Rectangle 만들고 복사 -> 선택한 색상 Hex 코드 복사&붙여넣기음영 단계 만들기10개 복사 & 붙여넣기로 만든 후 HSL 명도값에 +-10 씩 수정하여 단계 만들기스타일 추가하기이름 변경 Primary/50, 10..